01. 자신의 메일을 엽니다.
02. 우측 상단의 환경설정을 크릭한다.
03. 새창이 뜨면 편지함 관리를 클릭한다.
04. 백업을 원하는 편지함 이름 우측의 PC저장을 클릭한다.
05. Html / Eml 파일로 다운로드 중 하나를 선택한다.
06. 파일 다운로드 화면이 뜨면 저장을 클릭한다.
07. 저장 위치를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한다.
08. 다운은 HM_자신의 아이디-편지함 이름.zip 파일로 저장 된다.
09. 압축을 풀면 HM_자신의 아이디-편지함 이름 폴더가 생기게 된다
10. 폴더를 열어 인터넷 아이콘 모양(listOfMail.html)을 클릭하면 백업된 편지함을 보실수 있다.
11. 개별 메일의 경우 file 폴더에 저장 됩니다.
다음지식 답변 관련